고객센터(상담안내)
■ 가입계약 진행절차
Step01. 서비스 더빌콜센터와 이용상담 (계약조건 등)
조건을 고려하여 보증보험 가입여부와 업종별 건당한도,월간한도 등을 협의 (☏ 02-2624-2580)
Step02. 서류접수 및 계약 (고객사/더빌)
가입심사 접수를 위해 영업자가 대표님 시간되는 시간에 방문하여 계약하거나, 미팅이 힘든 경우
신청서 팩스 접수 (Fax : 02-2624-2581)으로 전달합니다.
Step03. 가입승인, 프로그램설명 및 이용안내
해피콜 진행 (회원등록 및 출금방법 등 이용방식에 대해 설명)
Step04. 서비스승인 및 개통 (자동이체 신청서 접수/등록)
해당 고객사에 이용 아이디 부여하는 단계입니다. ID/PW는 나이스페이먼츠에서 별도 제공합니다.
Step05. 서비스 이용 (자금지급)
■ 구비서류
- 계약서와 첨부서류는 반드시 등기우편이나 택배/퀵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- [인감증명서] 는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여야 합니다.
- 법인의 경우 대표자 개인이나 직원 명의 통장으로는 계약이 불가능합니다.
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, 4층 415-7호 (가산동, 디지털엠파이어 빌딩) 결제사업부 영업담당자
우편번호 : 08595
■ 오시는 길
오시는 길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, 디지털엠파이어 빌딩 4층 415-7호
지하철
1호선(독산역) 2번출구
버스
일반 27, 75
마일 금천 05, 금천 10, 금천 06
도보
1호선 독산역 2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1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
■ 사업분야
더빌CMS : 자동이체CMS ㅣ 올더게이트 : 온라인 전자결제 ㅣ 페이앳 : 스마트폰 카드결제
신한다모아 : 가상계좌 서비스 ㅣ 나이스페이 : 온라인 전자결제 ㅣ 비즈빌드 : 렌탈관리 솔루션